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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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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신청완료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출입관리 시스템 보안정책(필수)에 모두 동의합니다.

이용약관 동의(필수)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하나금융그룹이 운영하는 사업장 방문예약 신청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용자와 회사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사용자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용자"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2. "사업장"이라 함은 하나금융그룹통합 데이터 센터를 말한다.
3. "서비스"라 함은 "사용자"가 회사의 정책에 따른 사업장 방문신청과 관련하여 이용할 수 있는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공시합니다.
2. 이 약관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사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로부터 최소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시합니다.
3.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알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이나 이 약관의 해석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 등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사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사업장"방문예약 신청
② 방문수속 안내
③ 방문예약 관련 "회사" 보안정책 및 안전수칙 등 기타 "회사"가 "사업장" 방문과 관련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제 6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스템의 점검, 보수, 교체, 고장, 통신장애 등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사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 7조 (사용자의 자격 상실 등)

1. "사용자"는 "회사"에 방문하기 전에 자신의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다른 법령에 당해 개인정보가 수집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등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방문예약 관련 사항에 대해 삭제 절차를 밟습니다.
단, 실제 방문한 이력은 "회사"의 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2. "사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출입증 발급 및 출입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방문예약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기재한 경우
② "회사"의 보안정책 및 안전수칙을 위반하거나 불이행 한 경우
③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④ "회사"가 내부 지침/규정 등에 의거 입문이 어려운 "사용자"라고 판단한 경우
⑤ "회사" 내/외부 사정 등으로 인하며 "사용자"의 출입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⑥ 과거 출입증 발급 및 출입이 거부된 이력이 있는 경우
3. "회사"는 출입증 발급 및 입문을 거부하기 전 "사용자"에게 소명할 기회를 부여하고, 합리적인 사유가 인정된다고 판단될 경우 출입증 발급 및 입문 거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사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특정 "사용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사용자"가 방문예약 신청 시 제공한 휴대전화 번호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사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약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0 조 (사용자의 의무)

1.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방문예약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 또는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③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④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⑤ 웹사이트에 등록된 타인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⑥ 관계 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회사" 보안정책 및 안전수칙, 기타 "회사"가 고지한 주의 사항을 위반하는 행위

제 11 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경우에는 당해 "사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3.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고지한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 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제공단계에서 당해 "사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는 제2항에 의해 "사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법"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하여야 하며, "사용자"은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여야 합니다.
7.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가 아닌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아니하며,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사"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2 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사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사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 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3. 이 약관의 해석 및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를 적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필수)
필수적 항목 수집 이용에 동의합니다.
선택적 항목 수집 이용에 동의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회사 사업장 방문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수집 및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및 처리 위탁함에 있어 아래와 같이 방문객으로부터 동의를 받고자 하오니, 다음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동의여부를 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목적 : - 사업장 방문예약 신청 - 사업장 방문 이후 사고발생 시 확인 및 관련조치 실시
항목 : 성명,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회사명, 소속
보유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한 날로부터 1년까지
※ 방문객은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방문객이 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사업장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선택]

목적 : - 사업장 방문예약 신청 - 사업장 방문 이후 사고발생 시 확인 및 관련조치 실시
항목 : 차량번호
보유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한 날로부터 1년까지
※ 방문객은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방문객이 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회사 사업장 내 차량을 주차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관한 동의]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취급위탁에 대한 동의 [선택]

제공 및 위탁업체 : 두레시닝(주) / 02)6420-6560
목적 : 방문 등록 시스템 운영 및 유지 보수
항목 : 성명,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보유기간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한 날로부터 1년까지
※ 방문객은 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처리위탁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방문객이 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처리 위탁에 대해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사업장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출입관리 시스템 보안정책 동의(필수)

보안정책 및 안전수칙 동의서


1. 사업장 방문 시 신분증을 지참하지 않을 경우 출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업무 시간에 한하여 출입이 가능합니다.
2. 휴대폰 보안스티커는 반드시 부착하여야 하며, 전 사업장 내 촬영 및 녹음은 절대 불가 합니다.
   (보안스티커 제거 시 사안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사업장 내에서 출입증을 상시 패용해야 하며, 이동 시 반드시 주관부서 담당자와 동행해야 합니다.
4. 회사의 교통안전수칙을 준수 합니다. (사내 차량 이동 시 규정속도 30km/h, 오토바이 이동 시 헬멧착용, 횡단보도 이용 등)
5. 사업장 내 지정된 흡연구역 외 어떠한 장소에서도 흡연을 금지 합니다.
6. 사내 시설물 등 사용 시 주관부서의 허락을 득한 후 사용하고, 사용 후 반드시 원상회복(정리/정돈) 해야 합니다.

※ 상기 내용을 철저히 준수하고 상기 내용 불이행에 따른 문제 발생 시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